Marketing

e-Business를 계획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전략, 정보설계, 접근성컨텐츠 생산 등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방법으로 컨설팅 해 드립니다.

우리는 브랜드를 만들고

브랜드는 세상을 바꾼다.

기획 + 컨설팅 + 마케팅이 함께 이루어져야하는 이유

01

마케팅채널

콘센트와 전략을 세워 마케팅 채널을 효과적으로 진행해드립니다.

  • 포털검색광고
  • 키워드광고
  • 블로그마케팅
  • 언론홍보
  • 카페마케팅
  • SNS 마케팅
02

키워드 공략

인터넷 검색을 해서 찾아갑니다.

  1. 키워드로 검색을 했을 때, 검색되어야 합니다.
    이때 노출된 컨텐츠에 퀄리티가 우수해야 합니다.
  2. 지나가다 간판을 봐도 검색을 해보고 소개를 받았을 때에도 검색을 합니다.
03

차별화

평범한 것은 경쟁력이 없다!

  1. 01. 경쟁자와 우리의 분석
    • 거리가 가까운 곳에서 경쟁자 찾기
    • 홈페이지, 인터넷, 각종 채널을 통해 경쟁의 장점 파악
    • 경쟁 장점을 도표로 만들어 차별성 살펴보기
  2. 02. 차별화 포인트 만들기
    • 화려한 인테리어도 중요하지만 감성을 자극하는 감동서비스가 마음을 움직일 수있습니다.
  3. 03. 실현 가능한 것인지 평가
    • 하고 싶은 것이 아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 만들기
  4. 04. 차별화 알리기
    • 홍보매체를 통해 적극적으로 어필
04

핵심포인트

  1. 01. 고 퀄리티 콘텐츠로 홍보
    • 신뢰할 수있는 콘텐츠와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콘텐츠를 발행합니다.
  2. 02. 보다 적극적인 평판관리
    • 검색 시 결과를 방치해선 안됩니다.
      좋은 글은 채우고 비방글은 즉시 내립니다.
  3. 03. 상황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 전략 수립
    • 현상태에 따라 어떤식의 마케팅을 펼쳐야 할지 달라집니다.

차별화된 웹 & 앱 제작

우리의 목표는 시장의 최고 위치를 달성하기 위해 차별화되고, 강력한 컨셉을 부각할 수 있는 디자인 및 브랜딩을 만들어 갑니다.
시장분석, 벤치마킹, 웹서치 등을 통해 브랜드의 컨셉을 정의합니다.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 !

광고 내용에 적합하고 관련성 있는 키워드를 선별하기 때문에 타겟팅이 명확하고
잠재 고객에게 노출이 가능하여 비용 대비 효과가 높습니다.

파워링크
  • 네이버 통합검색 탭 결과에 노출되는 영역
  • 최대 10개까지 노출
  • 대표적인 네이버 검색광고
비즈사이트
  • 파워링크보다 하단에 노출되는 영역
  • 최대 5개까지 노출
쇼핑광고
  • 네이버 통합검색의 쇼핑영역 및 쇼핑검색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영역
  • [상품] 단위로 노출할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
콘텐츠 검색광고
  • 이용자의 정보 탐색 의도가 깊은 키워드에 대해 노출되는 영역
  • [블로그], [포스트], [카페]등의 컨텐츠를 이용해 정보 제공
  •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의 ‘파워컨텐츠’ 영역에 노출되는 상품
브랜드 검색
  • 브랜드 키워드 검색시,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
  • 최신 브랜드 콘텐츠로 이용자와 소통하고 브랜딩 및 신뢰도 증가 효과

프리미엄 & 와이드 링크
  • 다음 통합검색 탭 결과에 노출되는 영역
  • 최대 10개까지 노출
  • 대표적인 다음 검색광고
  • 수요가 많은 일부 키워드에 대해 다음 통합 검색결과에 노출되는 영역
  • 최대 5개까지 노출
스페셜링크 · 스폰서박스
  • [프리미엄링크], [와이드링크] 영역외에 Nate에서 운영하는 노출 영역
  • 기간별 과금 방식
콘텐츠 검색광고
  • 모바일 다음 통합검색 쇼핑영역 최상위에 노출되는 영역
  • 기본형과 이미지형으로 노출 (노출타입 선택불가)
  • 쇼핑영역 상위 2개 구좌에 우선노출